본문 바로가기
싸리재 먹거리(상품)

조금자 채소수로 구수한 채소차를 즐기세요~

by 싸리재지기 2020. 7. 15.

채소를 많이 먹으면 몸에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알지만 말처럼 채소섭취가 쉽지 않지요.

몸에 좋은 13가지 채소를 티백차로 간편하게 즐길 있도록 만든조금자 채소수' 소개합니다.

채소 각각의 특화된 건조과정으로 차별화된 덖음과정을 통해 숭늉처럼 구수한 으로 부담없이 즐길 있답니다.

찬물에도 우러나서 생수병에 티백 하나를 넣어 마시면 간편한 채소차가 됩니다.

등산이나 외출할때, 채소육수가 필요할때, 다양한 요리를 만들때등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채소의 영양을 즐겨보세요.

 

 


다양하게 즐기세요.

▶ 등산이나 외출할  

간편하게 물에 우려내어 건강한 채소차로 즐기세요.

찬물에도 우러나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드실 있어요.

 

 

 

▶ 채소육수가 필요할

샤브샤브등 다양한 음식의 육수로 간편하게 사용하세요.

 

 


맛이 궁금해요.

채소수를 차처럼 우려내니 구수한 숭늉처럼 향도 은은하게 나고 담백한 맛의 깔끔한 차로 즐기기 좋네요.

국물요리에 간편하게 우러내기만 하면 다양한 채소의 맛이 은은하게 느껴집니다.

향과 맛이 진하지 않아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아요.

채소를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의 음식에 넣어도 거부감 없이 먹을 같아요.

잔치국수에는 일반적으로 멸치육수를 많이 내지만 채소수를 함께 넣으니 더욱 풍성한 맛이 납니다.

 

 


 

원재료 함량

무우(국산) 10%, 당근(국산) 10%, 호박(국산) 10%, 비트(국산) 5%, 고구마, 감자, 솔잎, 보리, 표고버섯, 돼지감자, 우엉, 강황, 오트밀

 

 


 

조금자 채소수는 특별합니다.

▶ 숭늉같이 구수한

채소 각각의 특화된 건조과정(온도, 습도, 시간) 차별화된 덖음 과정을 통해 우리에게 친숙한 숭늉처럼 구수하고 부담없이 즐길 있습니다.

 

▶ 유해성분 없이 안심

카페인과 같은 유해 성분이 전혀 없으며 무첨가제, 무방부제로 안심하고 드실 있습니다.

 

▶ 100% 국산 채소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다양한 건조 방법으로 채소의 영양소 파괴를 줄이고 채소 본연의 맛을 살려 만듭니다.

 

 


 

7 영양소 파이토케미컬을 아시나요?

파이토케미컬이란 식품 자체에서 경쟁 식물의 생장을 방해하거나 각종 미생물, 해충 등으로부터 자신의 몸을 보호하는데 사용되며, 최근 사람에게 필요한 7 영양소라 불리며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파이토케미컬은 인체에 해로운 활성산소를 막아주며 신체 기능 건강유지를 위한 필수 영양소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파이토케미컬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5가지 이상의 색깔있는 채소와 과일의 섭취를 조금씩이라도 매일 먹는 것이 중요하며, 물질은 보충제로 먹기 보다는 음식의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좋고 다양한 종류의 채소와 과일을 섭취함으로써 상호작용으로 더욱 시너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보내드려요.

1.2g 티백 10(12g) 봉지에 담아 보내드립니다.

 

 


 

보관은 이렇게

직사광선 고온다습한 곳을 피해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시고 장기보관시에는 냉장보관해주세요.

 

 


 

유통기간

제조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