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는 요즘 여주의 풍부한 영양소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식품중에 하나입니다.

건강을 위해 껍질째 먹는 여주차! 원재료가 더욱 중요하겠지요

으뜸농부의 여주차는 3년이상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공기 좋고 맑은 고창, 정읍 등지의 건강한 땅에서 정직하게 키워낸 유기농 여주를 어떤 첨가물 없이 순수 건조하여 저온에서 덖어낸 유기농 건여주입니다.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믿을 있는 유기농 여주의 맛과 영양을 즐기세요.

 


 

다양하게 즐기세요.

▶ 차로 드실때

따뜻한 400ml 2~3조각을 넣고 1~2 정도 우려낸 드세요.

 

▶ 물처럼 드실

2~3리터에 한줌 정도( 20~30g) 넣고 약한 불로 10~20 분간 시간 끓여서 냉장보관 물처럼 수시로 드세요.

 

▶ 더욱 고소하게 드실

여주차를 고소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마른팬에 살짝 볶아주신 후에 차로 즐기세요.

 

▶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분말로 만들어 , , 국수, 선식 다양한 요리에 넣어 조리하세요.

 

여름엔 시원하게 겨울엔 따뜻하게 건강한 차로 즐기세요.

 

 


 

맛이 궁금해요.

은은하게 나는 구수한 향이 좋고 뒷맛은 약간 쌉쌀합니다.

고소한 녹차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여주차는 건조하여 덖어낸 여주열매를 사용해서 생여주에 비해 쓴맛이 덜합니다.

여주차를 처음 마셔보거나 쌉쌀한 맛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물의 양을 조금 늘려서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으뜸농부의 여주차는 믿을 있어요.

▶ 100% 국산 유기농 여주만의 사용합니다.

▶ 저온으로 덖어 영양이 살아있습니다.

▶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안심 먹거리입니다.

▶ 어떠한 첨가물로 넣지 않습니다.

 


 

도깨비 방망이 여주가 궁금해요.

여주는 박과에 속하는 덩굴식물로 작은 돌기가 돋아 있어요.

비타민 C, 아미노산, 엽산, 베타카로틴 영양성분이 풍부하고 특유의 쓴맛 때문에 생것 자체로 먹는것보다는 말리거나 가열해서 먹는게 좋답니다.

여주의 맛의 성분은 모모르데신, 체란틴등으로 쓴맛 또한 우리 몸에 유용하다고 합니다.

특히 비타민 C 양배추의 4, 레몬의 3배정도가 들어 있으며 식이섬유, 칼슘, 리놀렌산등 다양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건강한 먹거리입니다.

 

 


 

원산지

여주(국산, 유기농) 100%

 


 

참고해주세요.

수확시기마다 원물의 크기나 모양 색상 등이 달라질 있습니다.

 

 


 

 

이렇게 보내드려요.

봉지에 40g 지퍼팩에 담아 보내드립니다.

 

 


 

 

보관은 이렇게

개봉  : 직사광선을 피해고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세요.

개봉  : 밀봉하여 냉장보관 하시면 더욱 신선하게 드실 있어요.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2년입니다.

 

 


 

 

생산자 이야기

오염없이 깨끗한 청정 지역에서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하고 유기가공업체인 으뜸농부협동조합에서 깨끗하고 믿을 있게 가공하여 보내드립니다.

 

 

▶  유기가공식품인증이란

3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를 전혀 쓰지 않은 땅에서 재배한 유기 농산물을 95% 이상 사용한 가공식품 중에서 원료의 보관 취급 제조설비 공정, 위생, 포장, 사후관리등 모든 제조과정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부여하는 인증제도입니다.

 

 

유기농 인증번호 : 14800105(우리농인증원)

요리할 자주 쓰는 가루중에 하나! 바로 감자전분이지요.

탕수육이나 마파두부등 중국요리를 만들때도 많이 사용되고 해물찜이나 옹심이를 만들때에도, 지글지글 고소한 감자전을 만들때에도 필요한 요리재료입니다.

우리 땅에서 건강하게 재배한 감자로 만들어 믿을 있는 감자전분으로 다양한 요리 만들어 드세요.

 

 

 


 

다양한 요리로 즐기세요.

▶ 겉은 바싹하고 속은 쫀득한  감자채전으로

 

- 바삭하고 고소한 감자채전 만들기 -

 

- 준비재료 -

감자전분, 감자,

 

- 만드는 순서 -

1. 감자를 잘게 썰어 물에 10 정도 담가 전분을 빼줍니다.

(감자채를 얇게 썰어 줄수록 모양을 잡기 좋아요.)

2. 채썬 감자에 적당량의 감자전분과 물을 넣어 반죽해주세요.

(전분의 양은 솔솔 뿌리는정도가 좋아요. 너무 많이 넣으면 전을 부칠때 많이 쫀득거려요.)

3. 기름 두룬 프라이팬에 반죽을 올려 뒤로 노릇노릇 부쳐 주세요.

4. 예쁜 그릇에 담아 맛있게 드세요.

 

▶ 동글동글 쫄깃한 옹심이로 

▶ 탕수육이나 각종 튀김요리할때에도

▶ 해물찜이나 덮밥등 다양한 요리에도

 


 

맛이 궁금해요.

채썬 감자에 감자전분을 넣어 반죽하니 속은 쫀득하고 겉은 바삭바삭하고 구수한 맛이 나는 감자전이 손쉽게 완성되었어요.

동글동글 옹심이로 끓여먹으니 쫄깃하면서도 감자의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느껴집니다.

 

 


 

산골방앗간의 감자전분은 믿을 있어요.

1. 100% 국산감자를 사용합니다.

2. 소포제, 방부제등 어떠한 첨가물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3. 텁텁하지 않고 물과 섞어도 흰색에 아주 가깝습니다.

(감자를 여러번 깨끗이 헹궈낼수록 감자전분 색이 깨끗해집니다.)

4. 쇳가루 제거기를 통해 안전하게 포장합니다.

 


 

참고해주세요.

감자전분을 자세히 보시면 조금씩 갈색점들이 보일 있어요.

이것은 감자를 여러번 세척하면서 조금씩 갈변된 감자들이 분쇄된 것으로 드시는데는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고 드세요.

 

 


 

이렇게 보내드려요.

봉지에 300g 지퍼팩에 담아 보내드립니다.

 


 

보관은 이렇게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주세요.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24개월입니다.

 

 

싸리재의 유기농 오트밀과 10가지 채소를 함께 즐길 있는 간편한끼 오트밀 채소죽 소개합니다.

오트밀의 구수한 맛에 다양한 채소의 영양과 식감까지 즐길 있는 영양식이랍니다.

오트밀을 만들면서 항상 아쉬운 것이 채소였어요.

오트밀 자체에도 영양이 풍부하지만 풍성한 맛과 영양을 즐길 있는  제대로 한끼 식사 만들고 싶었는데 조금자 채소잡곡 만나 방법을 찾았답니다.

오트밀만으로는 뭔가 아쉬우셨던 분들도 만족하실거에요.

매일 아침 담백한 오트밀채소죽, 칼칼한 오트밀 김치 참치죽, 아이들이 좋아하는 오트밀 리조또등 입맛에 맞게 다양하게 요리해 보세요.

유기농 오트밀과 손질해서 말린 깨끗한 채소 10가지를 듬뿍 넣어 만든 오트밀 채소죽으로 든든한 하루를 시작하세요.

 

 

 


 

다양하게 즐기세요.

 

▶ 구수하고 담백한 오트밀 채소죽

 

- 준비재료 -

간편한끼 오트밀채소죽 1, 생수 200ml, 연간장(국간장) 1t

 

- 만드는 방법 -

1. 생수 200ml(한컵) 오트밀채소죽 1봉을 넣고 저어가며 5분간 끓입니다

간이 필요하신 경우 마지막에 연간장 1작은술 넣어 주세요.

 

2. 취향에 따라 김가루, 밥새우, 멸치 등을 토핑 드시면 좋습니다.

 

 

▶ 아이들도 먹는 오트밀 참치죽 

 

- 준비재료 -

간편한끼 오트밀채소죽 1, 생수 200ml, 참치 50g, 다진 대파(마늘, 양파 가능), 연간장(국간장) 1t, 들기름 소량, 청양고추 1

 

- 만드는 방법 -

1. 들기름에 다진 파를 넣어 파기름을 간편한끼 오트밀채소죽 1봉을 넣어 살짝 볶아 줍니다.

2. 생수 200ml 넣고 저어가며 5 정도 끓인 기름기를 참치를 넣고 잠시 끓여 줍니다

3. 간이 필요하신 경우 마지막에 연간장 1작은술 넣어 주세요.

4. 드실 청양고추 송송 썰어 올려 드시면 개운하게 드실 있어요.

 

tip : 오트밀김치참치죽으로 드실 경우, 파기름을 자잘하게 김치 컵을 볶아 주신 나머지 과정을 조리하시면 됩니다. 경우 간은 생략해 주세요.

드실 청양고추 송송 썰어 올려 드시면 좋습니다.

(닭가슴살이나 다른 부재료도 같은 방법으로 끓이면 됩니다.)

 

▶ 오트밀닭죽, 오트밀리조또, 오트밀 프리타타등 특별한 요리로 즐기세요.

 

▶ 빵이나 쿠키등 베이킹 하실 활용하세요.

 

▶ 바삭한 오트밀 채소 그래놀라로 만들어 드세요.

 

 


 

참고해주세요.

▶ 전자레인지에 조리할 경우, 넉넉한 볼에 재료를 넣고 3 정도 돌려주세요

(재료가 끓어 넘칠 있으니 2, 1 정도로 끊어 돌려주시면 좋습니다. )

 

▶ 다른 부재료 없이 간편한끼 오트밀 채소죽만으로 조리해서 드실 경우 1봉은 다소 적다고 생각될 있습니다

(2봉을 조리하실 경우 물은 350ml 정도가 적당합니다.)

 

 


 

맛이 궁금해요.

참치나 부수적인 재료를 넣지 않고 끓이니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납니다.

다양한 채소들의 식감이 좋고 단호박을 넣어 맛이 더욱 부드러워요.

참치를 넣어 마지막에 참기름 방울 넣어주니 오트밀을 먹지 않던 아이들도 먹네요.

오트밀 리조또나 오트밀 프리타타로 만들어 드시면 특별하면서도 영양만점인 한끼식사가 됩니다.

 

 


 

싸리재의 오트밀 채소죽은 특별합니다.

첫째. 유기농 오트밀과 유기농 단호박, 국산 채소만을 사용합니다.

둘째. 채소들을 잘게 다져 식감이 부드럽습니다.

셋째.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습니다.

넷째. 소량포장으로 보관과 사용이 편리합니다.

 


 

원재료 함량

오트밀(국산, 유기농) 70%, 조금자채소잡곡(국산)20%[20%, 당근 10%, 호박, 우엉, 비트, 고구마, 감자, 강황, 표고], 건조단호박(국산, 유기농) 10%

 

 


 

이렇게 보내드려요.

봉지에 26g 담아 6봉지 묶음으로 보내드립니다.

 

 


 

보관은 이렇게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6개월입니다.

 

 


 

생산자 이야기

전북 정읍시 칠보면에 자리한 농업회사법인 콩사랑(마을기업 싸리재) 소개합니다.

싸리재는 농촌마을을 기반으로 가공 유통 전문 업체입니다.

원재료 입고부터 전처리, 반제품 생산, 제품 생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하기에 안전하고 믿을 있답니다.

마을기업 싸리재에서 나오는 이익이 함께 생활하는 마을 주민들에게 직접 돌아가기 때문에 더욱 정성껏 만들고 있습니다.

어떤 화학적 첨가 없이, 원재료인 농산물만을 사용하여 정직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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