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리재 레시피

현미가래떡 떡볶이 국내산 재료로 맛있게 만든 떡볶이소스로 간편하게 만들어 드세요

by 싸리재지기 2023. 2. 13.


새롭게 판매되는 싸리재마을 떡볶이소스 궁금해서 받아 두었었는데요, 오늘 아침 간단하게 떡볶이로 시작해 봤어요.

소스로 만드는 떡볶이는 쉬우니까 아침으로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떡볶이소스 양에 맞춰 현미가래떡 3봉 미리 해동해 두었다가 만들었어요. 덕분에 오늘 아침은 즤집 어린이도 떡볶이입니다.

어린이 요청으로 납작어묵 듬뿍 넣었어요.


싸리재마을 새로운 떡볶이소스 1봉에 물 150미리 레시피인데요, 전 가래떡 넣을거라 200미리 넣었어요.

아무래도 떡이 굵으니까 더 시간이 걸릴 것 같아서요.

 


소스+생수 넣고 보글보글 끓이다 해동해 둔 가래떡 3봉 모두 넣고 잘 저어가며 끓여요.


어묵 넣고 약한 불로 뚜껑 덮고 좀 끓였어요. 아무래도 가래떡이니까요.

마지막으로 참기름 한방울만 똑!


익은 파 싫어하니까 생파 듬뿍 올려서 완성.

셋이서 맛있게 먹고 좀 남아서 이따 먹으려고 잘 뒀답니다.

월요일 아침에 먹는 떡볶이도 좋네요.


싸리재마을에서 지금 판매하는 떡볶이소스는 유기방아에서 만들어 주신 떡볶이 양념장인데요, 좋은 재료로 아주 맛있게 만드셨네요.

살짝 매콤하면서도 달큰한 떡볶이소스예요. 매운 음식 먹는 아이들이라면 무리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흐리게 시작하는 월요일 아침, 오늘 하루도 안전하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
.

➕따뜻한 봄바람 타고 산뜻한 제주레몬이 싸리재마을을 찾아 왔어요. 이번엔 유기농레몬입니다. 새콤달콤 맛있는 국산 유기농 제주레몬 싸리재마을에서 만나 보세요. 세척도 편해서 정말 좋아요~

➕일년의 한 달, 자연이 내어주는 고마운 선물 고로쇠수액 판매 시작합니다. 지리산 해발 700미터 이상 지역에서 채취한 고로쇠 수액이에요. 산지에서 직접 발송되는 고로쇠수액으로 봄을 시작하세요.

➕100% 국산 배를 착즙했어요. 황토마을 하루 한 잔 배즙 어떠세요? 품질 좋은 국산 배를 NFC 착즙 방식으로 만들어 달콤하고 깔끔한 배즙이에요. 끓이지 않고 착즙했어요!

➕추울 때 먹으면 더 맛있는 아이스홍시 싸리재마을에서 맛보세요. 초겨울 많은 사랑 받고 판매되었던 싸리재마을 대봉감으로 만들었어요. 추운 겨울에만 판매하는 전통수제쌀엿, 시골엿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데요. 시골엿은 3월까지 판매합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싸리재마을 앙금떡2종이 선물세트로 나왔어요. 통통달콤호떡과 통팥앙금현미쑥떡을 고운 포장박스에 정성껏 담았답니다. 고마운 분께 드리는 선물로 참 좋은 싸리재마을 떡선물세트 올해도 마음을 담아 전해 보세요.

풍성한 먹을거리 다양한 제철농산물이 있어요. 싸리재마을로 오세요~💕⠀

 

유기농 현미떡 [현미가래떡 100g 10봉지] 구워먹는 다이어트 떡, 아침대용

마을기업 싸리재

www.ssarijai.com

 

좋은 재료 [ 유기방아 떡볶이 소스 130g] 2-3인분 국물 떡볶이 양념장

마을기업 싸리재

www.ssarij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