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리재 레시피

간편한 아침식단 메뉴 추천해요, 유기농 조랭이떡 퐁퐁 넣어 구수한 토란대 들깨 조랭이떡국!

by 싸리재지기 2023. 2. 8.

어제 저녁으로 토란대들깨탕 구수하게 한 냄비 했답니다.

토란대들깨탕 있으니까 떡국떡 넣어 끓여 먹어야겠지요?

오늘의 떡국은 사용하고 남은 조랭이떡 퐁퐁 넣어 끓여 봅니다. :)


국물 조금 넉넉하게 했지만 떡국떡 넣을거니까 생수 조금 추가하고요, 조랭이떡은 끓는 물에 미리 한 번 슬쩍 삶아 건져 넣었어요.

 


쫀득쫀득 맛있는 조랭이떡이 토란대들깨탕이랑 찰떡궁합입니다.

떡국떡은 이렇게나 좋은 거네요. 정말 맛있고 편리해요. 아무 국에나 퐁퐁 넣어 끓이면 간단한 식사도 완성되니까요.


싸리재마을 떡국떡은 정말 사랑입니다. :)

안개도 짙고 미세먼지도 짙은 날이에요. 모두 모두 안전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

 

지금 싸리재마을 소식도 전해요~

➕일년의 한달, 자연이 내어주는 고마운 선물 #고로쇠수액 판매 시작합니다. 지리산 해발 700미터 이상 지역에서 채취한 고로쇠 수액이에요. 산지에서 직접 발송되는 고로쇠수액으로 봄을 시작하세요.

➕100% 국산 배를 착즙했어요. 황토마을 하루 한 잔 배즙 어떠세요? 품질 좋은 국산 배를 NFC 착즙 방식으로 만들어 달콤하고 깔끔한 배즙이에요. 끓이지 않고 착즙했어요!

➕유기농백미떡국떡 10% 할인하고 있어요. 떡국으로 떡볶이로 떡뻥, 떡피자까지 두루두루 활용할 수 있는 떡국떡 착한 가격에 쟁여두세요~

➕추울 때 먹으면 더 맛있는 #아이스홍시 싸리재마을에서 맛보세요. 초겨울 많은 사랑 받고 판매되었던 싸리재마을 대봉감으로 만들었어요. 추운 겨울에만 판매하는 #전통수제쌀엿 #시골엿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네요. 달콤한 겨울의 맛 #순창쌀엿 어떠세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싸리재마을 앙금떡2종이 선물세트로 나왔어요. #통통달콤호떡 #통팥앙금현미쑥떡 을 고운 포장박스에 정성껏 담았답니다. 고마운 분께 드리는 선물로 참 좋은 싸리재마을 떡선물세트 올해도 마음을 담아 전해 보세요.

풍성한 먹을거리 다양한 제철농산물이 있어요. 싸리재마을로 오세요~💕

www.ssarij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