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리재 먹거리(상품)

[싸리재 마을] 싸리재 대봉감, 아이스 홍시로 즐기세요~

by 싸리재지기 2018. 1. 5.


싸리재마을 아이스 홍시(아이스 대봉감) 6

 

겨울 간식으로 최고에요 ^^


대봉감 100%

 


 

싸리재 대봉감을 얼렸어요.

 

천연 아이스크림으로 드세요~~

 

얼린 대봉감 판매합니다


 


 

인기 많았던 대봉감.

 

택배를 싸다가 말랑해진 감을 따로 골라냈어요.

 

택배과정에서 터져버릴까봐 단단한 감만 골라서 보내드렸지요.

 

그리고 후숙이 되도록 두었다가 말랑해진 감을 하나하나 봉지에 싸서 얼렸어요.



아이스 홍시(아이스 대봉감) 여섯개씩 담아 보내드립니다.


종이박스에 뽁뽁이와 얼음팩을 밑에 깔고

비닐로 개별포장한 아이스 홍시를 여섯개 담아요.

뽁뽁이로 잘 감싸주고 박스를 잘 봉합니다.


다른 먹거리와 합포장 가능하도록 6개씩만 담았어요~~ 

 


  

 

먹점숙모 고구마밭 가에

감나무가 그루 있어요.

 

숙모님이 


겨울 초입에 감나무에서 따오셨지요.


두 그루 심어놓은 감나무에서

저절로 자란 감이예요.

자연이 키워낸 감이라.
크기도 다르고. 표면도 말끔하지는 않네요.

조금 심한 것은 저희 먹게 골라내고
보내드립니다.

달고 맛나요.

서리맞고 딴거라 달아요.

 


 

 

 

판매하기 전에 싸리재 지기가 한개 녹여서 먹어보았어요.


상온에 그릇 받쳐서 녹이고


반으로 쪼개어 한 숟가락 떠 보았더니


빛깔도 곱고 맛도 참 달달하네요.


올 겨울 간식도 싸리재 대봉감으로 든든합니다~~







  

 마을기업 싸리재에서 구매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