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리재 먹거리(상품)

[싸리재 마을] 내장산 말랭이 사업단의 말린 가지 나왔어요~

by 싸리재지기 2017. 12. 12.


말린 가지(건가지) 70g



내장산 말랭이사업단에서 말랭이 제품을 가지고 오셨어요.








 

 

 

내장산 기슭 입암면에서 농사 짓는 분들이신데 

채소를 말려 판매하신다네요.


다섯 
가구가 모여 공동 작업을 하신답니다.

 

 

 

 


고사리. 토란. 가지. 호박. . . 시래기 ...


직접 농사 지은 채소를 말리고 계시대요.

깔끔하게 말리셨네요.

 


 

수작업으로 하기에 양이 많지 않아


개인 판매와 지역 매장( 정읍 로컬푸드 매장)에만 납품합니다.

 

깔끔하게 말리시고 포장도 좋아 평가가 좋아요.

 

 


  

 

원주민, 귀농하신분 들이 만나 멋진 공동체를 만들어 가시네요.

 

<행복맛드림> 공동체의 말랭이 제품.

 

이름 만큼이나 행복한 맛이 거예요.

 



 

말린 가지(건가지) 70g

 



  

 

수작업으로 썰어 건조기에 말렸습니다.

 


 

 깔끔하게 잘 말려졌네요.

 

 

 


 

우려내지 않고 살짝 불려 요리하시면 되네요.

 

맛있게 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