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리재 레시피

국산 유기농레몬과 유기농갈색설탕으로 만들었어요, 국산레몬으로 만든 레몬청 싸리재마을에서 판매 | 950g 넉넉한 양 레몬차, 레몬에이드 재료

by 싸리재지기 2024. 1. 29.

 

따끈하게 레몬차 한 잔 했어요. 

 

싸리재마을에서 판매하고 있는 레몬청이에요. 

올해 유기농레몬 수확량이 아주 적다고 해요. 싸리재마을에서 판매하는 유기농레몬도 수량이 아주 적게 남아 있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서두르셔야 한답니다.)

다른 해엔 저도 레몬 구입해서 청도 담그고 레몬소금도 만들고 했는데 올해는 그냥 싸리재마을 레몬청 구입했어요.

 


용량도 950g으로 아주 넉넉해요. 

 


국산 유기농레몬과 유기농갈색설탕으로 만들어 믿고 드실 수 있는 레몬청이랍니다. 

 


부드럽게 새콤달콤한 맛이 참 좋네요. 탄산수 부어 레몬에이드 만들어 드셔도 참 좋겠지요?

.
.

➕싸리재마을 국산 팥죽재료 팥물 할인하고 있어요. 혼죽팥죽으로도 드시고, 오트밀팥죽도 만들어 드시고, 팥칼국수도 만들어 드세요. 지금 16% 할인해서 3천원에 판매합니다.

➕정월대보름 음식을 간편하게 만들어 드실 수 있는 대보름음식세트 판매 시작합니다. 오곡밥, 부럼, 양념나물 4종 구성인데요 2분이에요. 쉽고 간편하게 명절 준비 미리해 두세요~

➕유기농 저장용 양파 판매 합니다. 자잘한 크기의 저장용 양파로 적당한 온도에 보관하시면 겨우내 드실 수 있어요. 4kg 15,000원입니다.(무료배송)

➕불려서 사용하면 되는 초간단 건조채소 3종이 새롭게 출시되었어요. 유기농당근, 유기농양파 그리고 국산애호박을 깨끗하게 손질해서 말려 담았답니다. 미지근한 물에 불려서 바로 사용하세요. 채소가 귀한 겨울철! 출시기념 20% 할인도 하고 있어요.

 

 

유기농 레몬청 950g] 제주 레몬 수제차 과일청

마을기업 싸리재

www.ssarij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