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리재 레시피

현미떡과 국산 쥐눈이콩가루 콩물이 찰떡궁합 단오절식 수리취절편으로 아침 간편식사

by 싸리재지기 2023. 6. 2.

한 6개월 정도 밥을 주던 마당냥이 있었어요. 근데 녀석이 어제 오늘 눈에 띄질 않네요. 날마다 2~3번 나타나 밥 달라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안 보이니 궁금하네요.

자꾸 내다보게 되고요, 남편도 고양이 왔나 궁금해 하는데 안 보이네요. 전에도 가끔 안 보이곤 하긴 했는데 이렇게 길게 안 나타나고 다른 고양이가 대신 와서 앉아 있으니 많이 궁금하네요. 무탈하게 다시 나타나길 바라봅니다.

 


고양이 걱정하는 어린이랑 수리취절편 들고 마당에 나가 사진 한장 찰칵 찍어 봤어요.


푸릇푸릇 머위대도 향긋한 수리취절편도 참 좋네요. 쥐눈이콩가루+꿀 조합도 최고고요.


날이 흐려서인지 기분도 살짝 다운되는 금요일입니다. 사과즙 얼음 동동 띄워 한 잔 해야겠어요. 요즘 냉장고에 넣어둔 싸리재마을 사과즙 두 봉씩 마시고 있는데 기분전환에 도움이 되더라구요.

모두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
.


싸리재마을 쑥을 듬뿍 넣어 싸리재쑥미숫가루 만들었어요. 유기농현미를 쪄서 만들어 속 편한 볶은현미가루도 나왔고요, 5가지 곡식을 쪄서 만든 오곡미숫가루도 새롭게 선보입니다. 신상품 출시 기념 할인도 하고 있으니 속편한 선식과 미숫가루로 건강한 여름을 준비하세요.

➕쉬운요리 싸리재쿡이 제안하는 이주의 상품은 늘보리100% 보리국수와 제주 메밀국수예요. 여름 국수요리 맛있게 해 드시라고 초고추장, 소스, 콩물가루, 서리태가루 등과 국수 2종 할인도 하고 있어요. (~6/4) 매주 혹은 격주로 소개할 쉬운요리 싸리재쿡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가정의달 5월을 싸리재마을이 즐겁고 행복한 이벤트 진행하고 있어요. 매주 새로운 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합니다. 이번 주 마지막 할인품목은 블랙쉐이크 2종이에요. 건강한 여름을 위한 준비 싸리재마을 블랙쉐이크와 함께 하세요. 할인은 6월4일까지 이어집니다.

➕여름, 제철 머위대 판매하고 있어요. 머위대들깨탕으로 간편한 머위대쌈장무침으로 계절의 미각을 깨워 주세요.

풍성한 먹을거리 다양한 제철농산물이 있어요. 싸리재마을로 오세요~💕

 

현미수리취절편 1kg 단오음식, 수리취떡 절기음식

마을기업 싸리재

www.ssarijai.com

 

검은콩가루 [볶은 쥐눈이 콩가루 500g] 약콩분말

마을기업 싸리재

www.ssarij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