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리재 레시피

국산 귀리로 만든 싸리재마을 오트밀로 손쉬운 오트밀레시피 오트밀누룽지죽 끓여 드세요

by 싸리재지기 2023. 3. 7.

부드럽고 고소한 오트밀누룽지 끓여 뜨끈하게 한그릇 먹었어요.

 


물 끓이다 오트밀 한 국자 넣고 바로 불끄면 되는 오트밀누룽지, 제가 좋아하는 오트밀레시피 중 하나예요.

너무 간단하죠?


과일이나 채소 샐러드 혹은 밑반찬이랑 함께 먹으면 너무 좋은 아침 한그릇 식사가 됩니다.

든든하고요, 가볍고요.

오늘은 연근조림하고 봄배추얼갈이속이랑 한라봉도 함께.

 


오트밀누룽지는 장아찌나 멸치볶음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전 오트밀 끓여서 숭늉은 따로 분리하고, 먹을 때 보리차를 조금 부어서 먹어요.

숭늉은 숭늉대로 마시고 누룽지엔 보리차. 그럼 제가 좋아하는 오트밀 식감이 되거든요.

오늘은 평소보다 살짝 더 불려서 보리차 부어 먹었어요.

 


구수하고 부드럽고 맛나요.

간편한 한끼 아침식사, 오트밀누룽지 어떠세요?

.
.

부안 유기농 노지시금치 판매합니다! 시금치는 지금이 가장 맛있는 거 아시죠? 달큰하고 고소한 시금치나물로도, 술술 넘어가는 시금치된장국으로도 다양한 밥반찬으로 집나간 봄 입맛을 찾아 드려요!

➕유기농식용꽃을 더했어요. 싸리재마을 화전만들기 세트 판매 시작합니다. 봄맞이 화전만들기, 아이들과 함께 해 보세요. 반죽을 조물조물 주무르는 순간부터 화사한 봄을 느낄 수 있답니다.

➕새롭게 출시된 싸리재마을 앙금떡 2종 많은 사랑 속에 판매 중이에요! 모양도 너무 예쁜 흰팥앙금 흑임자떡과 자색고구마앙금떡! 고급지게 달콤한 무설탕 앙금떡 꼭 한번 드셔보세요. 출시기념 할인도 하고 있답니다.

➕항상 빠르게 품절되는 싸리재마을 레몬청 판매합니다. 첨가물 없이 제주 유기농 레몬과 유기농설탕으로만 만들었어요. 용량도 950ml로 오래 두고 드실 수 있는 차를담다 레몬청, 새콤달콤 봄날의 피곤함을 달래 줄거예요.

➕포슬포슬 거피 팥고물 쑥인절미가 새롭게 출시되었어요. 담백하고 고소한 거피 팥고물이 쑥찰떡과 찰떡궁합! 히트예감, 싸리재마을 쑥인절미입니다.

풍성한 먹을거리 다양한 제철농산물이 있어요. 싸리재마을로 오세요~💕

 

 

국산귀리[오트밀(볶아누른 귀리) 400g]

마을기업 싸리재

www.ssarijai.com

 

부안 유기농 노지 시금치 800g, 시금치나물 제철농산물

마을기업 싸리재

www.ssarij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