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리재 레시피

전자레인지에 오트밀포리지 만들기(오트밀죽 레시피)

by 싸리재지기 2023. 2. 23.


오랜만의 오트밀죽입니다.

전 오트밀은 누룽지로 먹거나 김치죽으로 먹거나 하는 한식파인데요~ 그래도 또 가끔은 이렇게 가장 기본의 오트밀포리지가 생각나더라구요.

 


오늘은 그래서 아주 간단하게 전자레인지 오트밀죽 만들어 봤습니다.

 

싸리재마을 오트밀에 우유 자작하게 붓고 소금 소량.


전자레인지 1분-30초-30초 나눠서 돌렸고요.

 


단호박고지 듬뿍 올려 봤어요. 단호박고지는 넣고 전자레인지 다시 돌려도 좋을 것 같아요.

먹을 때 찬 우유 조금 부어서 볶은곡식 추가하니까 딱 좋더라구요.


바삭바삭 볶은곡식도 맛있고 쫄깃하고 구수한 오트밀도 맛나요.

든든하고요. :)

이제 봄이 오면 오나오도 다시 열심히 만들어 봐야겠네요.

2월말인데 완연한 봄기운이 도네요? 꽃샘추위 한 번 더 오겠거니 하는 마음은 있지만 그래도 봄이 오니 마음이 설레네요.

오늘도 모두 안전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

➕새롭게 출시된 싸리재마을 앙금떡 2종 판매시작합니다! 모양도 너무 예쁜 흰팥앙금 흑임자떡과 자색고구마앙금떡! 고급지게 달콤한 무설탕 앙금떡 꼭 한번 드셔보세요. 출시기념 할인도 하고 있답니다.

➕항상 빠르게 품절되는 싸리재마을 레몬청 판매합니다. 첨가물 없이 제주 유기농 레몬과 유기농설탕으로만 만들었어요. 용량도 950ml로 오래 두고 드실 수 있는 차를담다 레몬청, 새콤달콤 봄날의 피곤함을 달래 줄거예요.

➕포슬포슬 거피 팥고물 쑥인절미가 새롭게 출시되었어요. 담백하고 고소한 거피 팥고물이 쑥찰떡과 찰떡궁합! 히트예감, 싸리재마을 쑥인절미입니다.

➕따뜻한 봄바람 타고 산뜻한 제주레몬이 싸리재마을을 찾아 왔어요. 이번엔 유기농레몬입니다. 새콤달콤 맛있는 국산 유기농 제주레몬 싸리재마을에서 만나 보세요. 세척도 편해서 정말 좋아요~

➕일년의 한 달, 자연이 내어주는 고마운 선물 고로쇠수액 판매 시작합니다. 지리산 해발 700미터 이상 지역에서 채취한 고로쇠 수액이에요. 산지에서 직접 발송되는 고로쇠수액으로 봄을 시작하세요. 고로쇠 500ml 낱개판매도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100% 국산 배를 착즙했어요. 황토마을 하루 한 잔 배즙 어떠세요? 품질 좋은 국산 배를 NFC 착즙 방식으로 만들어 달콤하고 깔끔한 배즙이에요. 끓이지 않고 착즙했어요!

풍성한 먹을거리 다양한 제철농산물이 있어요. 싸리재마을로 오세요~💕

 

 

국산귀리[오트밀(볶아누른 귀리) 400g]

마을기업 싸리재

www.ssarijai.com

 

 

(스틱 포장)유기농 볶은곡식 20g 10봉, 통곡물 시리얼 현미후레이크

마을기업 싸리재

www.ssarij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