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리재 레시피

지리산해발 700미터 고로쇠와 유기농 제주레몬으로 레몬수 만들기 해 보세요(고로쇠 500ml 작은병도 출시되었어요)

by 싸리재지기 2023. 2. 17.



일년에 딱 한달 자연이 내어주는 특별한 선물, 지리산 해발고도 700미터 고로쇠수액을 소개합니다. 

지금 싸리재마을에서는 새봄을 기다리며 나무가 내어주는 지리산 고로쇠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판매되고 있어요.

저희 집은 어른도 아이도 고로쇠를 다 좋아해서 해마다 한 두번 꼭 주문해서 먹곤 하는데요 항상 올해는 또 어떤 맛일까 기대하게 되더라구요.

고로쇠는 그냥 마셔도 좋지만, 밥을 해서 드시거나 누룽지, 또는 국을 끓일 때 사용해도 참 좋아요. 

싸리재마을 오트밀 살짝 끓여 누룽지로 먹을 때도 너무 좋아요. 달큰하고도 감칠 맛 나는 고로쇠누룽지 꼭 한 번 맛보세요~ 

싸리재마을 고로쇠는, 황치골 현미누룽지로 잘 알고 계시는 지리산 황치마을 영농조합법인이 겨울이면 채취하는 고로쇠로 지리산 해발고도 700미터 이상에서 나오는 귀한 고로쇠수액이랍니다. 

지리산 해발 700미터이상에서 채취한 고산지대 고로쇠의 감칠맛을 느껴보세요. 고로쇠는 지역이나 해발고도에 따라 맛이 조금씩 다 다르더라구요.

그럼, 이렇게 귀한 고로쇠는 어디에 좋을까요?

 


◆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요.
◆ 일반 생수에 비해 칼슘 성분이 많아 뼈를 튼튼하게 해줍니다.
◆ 포도당과 과당이 함유돼있어 체력 보충과 숙면에 도움이 됩니다.
◆ 장 활동을 원할하게 해줘 몸 속에 쌓인 노폐물 배출에 좋아요.

이렇게 좋은 고로쇠, 올해는 작은 꼬마병도 출시가 되었는데요~ 즤집 어린이가 500ml 작은병을 보더니 이건 자기꺼라며 들고 도망을 가서 사진 한장만 찍고 준다고 사정을 했네요. 

 


사이즈가 작으니 들고 다니며 마실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외출할 때 한 병 가방에 챙겨 나가면 딱 좋을 사이즈예요.

고로쇠 처음 시도하는 게 살짝 염려가 되시는 분들 계신다면 다른 장보기 할 때 한 병 장바구니에 담아 보세요. 꼬마병은 산지 직배송이 아니고 싸리재마을에서 다른 상품과 합배송이 가능하게 판매하고 있거든요.

 


1.5리터 6병 박스는 산지직송으로 보내드리고 있고요, 500ml 꼬마병은 낱개로 싸리재마을에서 발송하고 있어요.

봄이 오고 있어요. 겨우내 움츠러있던 우리 몸을 깨우는 천연이온음료 한 병 어떠세요?

 


싸리재마을 지리산고로쇠에 유기농제주레몬 한 두조각이면 간편하고 맛있는 레몬수도 만들어 드실 수 있답니다. 

텀블러에 담아 운동 전후에 마셔보세요. 천연이온음료, 이만한 게 있을까요?

채취에서 포장까지 최선을 다해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는 황치마을 지리산고로쇠, 판매 기간이 길지 않으니 고로쇠 물맛 보실 분들은 서두르세요!

 


한 번 드셔보시면 해마다 이 맘때면 저절로 생각나는 그런 맛, 지리산 고로쇠 만나러 싸리재마을로 오세요~

 

 

 

마을기업 싸리재

since 2002년. 유기농 현미떡 통곡식 가공. 현미가래떡, 떡국떡과 유기농 오트밀, 국산 귀리제품, 볶은곡식 등 믿을 수 있는 싸리재마을

www.ssarijai.com

 

 

제주도 유기농 레몬 1.2kg 국산레몬 레몬청 에이드

마을기업 싸리재

www.ssarij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