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리재 레시피

전자레인지에 1분! 간편하고 맛있는 쑥버무리 드세요 | 싸리재마을 쑥버무리, 쑥털털이, 생쑥 가득 쑥떡쑥떡

by 싸리재지기 2024. 3. 11.

 

집에서 만들어 드시는 쑥버무리를 간편하게 바로 드실 수 있도록 싸리재마을에서 만들었는데 이거 정말 너무 맛있어요.


밤도 단호박도 들어 있어서 쑥버무리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싶게 맛나요. :)


완전 해동상태의 쑥버무리 전자레인지 1분! 너무 간단하죠?


지금 싸리재마을에서는 정말 맛있고 간편한 새로운 설기떡들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곧 소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대해 주세요~


쑥버무리도 이제 싸리재마을에서 만나세요!

.
.

➕싸리재마을 이달의 PICK 3월 선택은 수제그래놀라, 유기농볶은곡식, 오색떡국떡, 팥죽만들기세트, 통통달콤호떡에 발아현미가래떡까지! 최대 15%까지 할인하고 있어요.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3/12)

➕봄맞이 화전만들기 세트 판매하고 있어요. 동글동글 반죽에 화사한 유기농식용꽃 올려 예쁜 화전놀이 하세요. 쑥개떡 반죽도 절찬리에 판매하고 있어요.

➕지리산고로쇠 절찬리에 판매 중이에요! 일년에 딱 한달 자연이 주는 특별한 선물, 지리산고로쇠 맛보러 오세요!

➕부안 유기농 노지시금치 판매합니다. 달큰하고 쫄깃한 그맛, 겨울에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제철 노지시금치 들여가세요! 데쳐 얼린 시금치도 판매하고 있어요. 나물로 국으로 간편하게 즐기세요.

 

 

 

싸리재마을

since 2002년. 유기농 현미떡 통곡식 가공. 현미가래떡, 떡국떡과 유기농 오트밀, 국산 귀리제품, 볶은곡식 등 국내산 농산물로 만든 식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ssarij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