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리재 레시피

오트밀 무말랭이 김밥 만들기 | 초간단 다이어트김밥/국산 오트밀/싸리재오트밀/아침 간편식사

by 싸리재지기 2023. 12. 15.

 

엊그제 무친 무말랭이무침이 조금 남아 있어서 아침에 간단 김밥 말았어요.

 


오트밀은 끓는 물에 휙 넣었다 바로 물을 따라냅니다. 

 

뚜껑 덮고 5분 이상 뒀다가 사용하면 되고요. 따라낸 물은 숭늉으로 드세요.

김밥김 없어서 곱창김 2장 깔고 말았더니 좀 질기네요. :)

 


맛있게 먹고 숭늉도 따끈하게! 몸이 훈훈해요.

비오는 금요일이에요. 겨울인데 여름처럼 비가 내리네요. 추웠으면 상당한 눈을 볼 수 있었겠어요.

모두 안전하고 건강한 금요일 보내세요~

.
.

➕바삭바삭 고급지게 달콤한 싸리재 그래놀라, 국산 대추와 호두를 가득 넣어 무설탕 대추그래놀라 새롭게 출시했어요. 기존의 달콤오트밀과 싸리재그래놀라(오리지널)도 계속 판매합니다. 

➕겨울철 면역력 높이기에 생강만한 것이 없지요~ 취향따라 먹는 다양한 생강 싸리재마을에서 만나보세요. 국산 토종 건생강, 국산 편강, 유기농생강분말, 유기농생강조청, 개운한 생강 그리고 갈아만든 유기농생강차가 준비되어 있어요.

➕국산 통대추와 슬라이스대추 판매하고 있어요.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하시고 대추차/대추고 등 다양한 겨울 건강차 끓여 드세요~ 잘 익어 아주 달콤한 국산대추랍니다.

➕따로 손질할 필요가 없는 곡성 알토란 판매 하고 있어요! 뜨끈한 토란무국 생각나는 아침, 간편하게 깐토란으로 끓여드세요!

➕무농약 우리밀과 국산팥앙금으로 만든 네니아 찐빵 3종 판매합니다. (우리밀/단호박/흑미, 무농약백밀사용) 50g 크기로 아담해서 한번 먹기 딱 좋은 크기랍니다.

 

 

싸리재 국산 귀리 [ 유기농 오트밀 400g ] 압착귀리

마을기업 싸리재

www.ssarijai.com

 

손으로 썰어 도톰한 [무말랭이 100g]말린나물, 유기농 무말랭이

마을기업 싸리재

www.ssarij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