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싸리재마을 새소식

by 싸리재지기 2023. 4. 4.
안녕하세요~
 


너무 좋은 봄날입니다.
싸리재마을에서 산지 20여 년~ 이맘 엔 자꾸 들로 나가고 싶어요.
산벚꽃과 조팝나무 꽃, 진달래, 새순들이 한꺼번에 피어나네요.
어린 햇쑥도 쑥쑥 올라오고 있어요.
어제 처음 올렸는데 너무 많이 주문하셔서 오늘 내일은 품절해야겠어요.
 
주말에 또 캐서 올리도록 할께요. 

 

 4/4 장수군 성암산 참두릅 시작합니다. 

 
 
 
 
 

  새로 나왔어요.  

 
◇ 판매가 급한 유기농 쪽파 2kg / 깐쪽파 1kg  무료배송 16,500원
 


 
판매가 어려워 저렴하게 판매하는 유기농 쪽파입니다.
겨울동안 자란 쪽파라 맛이 더욱 있습니다.

김장김치가 물릴 이 시점에 쪽파김치 담아서 입 맛 돋우세요!!
해물파전, 쪽파김무침, 쪽파김치 다양한 요리에 사용해 보세요!!
 
학교급식용으로 납품하기 위해 심었는데 200kg 정도가 남는다고 해요.
남은 양 100박스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 우리나라 유기농 바나나 드셔 보셨나요?


경남 산청 강승훈님 바나나 농장에는 닭들이 함께 자라고 있어요.
농약도 화학비료도 하지않고 오직 유기질 퇴비로 바나나를 키우니 닭들에겐 이 농장만큼 좋은 곳이 없을거에요.
 

천연비료와 천연 클로렐라 영양제를 사용하여 맛있고 품질 좋은 바나나를 키우고 있어요.
 
 


  
 
 ◇ 무농약 산마늘 오늘부터 판매합니다.
 



 
 
기다리셨던 양념무청시래기, 
3/31에 만들었어요. 무농약 무텅과 된장, 멸치 육수로 밑간을 해서 보내드립니다.
된장을 조금 더 풀고, 들깨가루를 넣어 뜨뜬한 시래기 된장국 끓이세요.
 


 
 
 
 
 

  3월 신상품 소식  

 3월엔 신상품이 너무 많았어요.  
 
◎ 네니아의 파베이크는 통밀, 치아바타가 가장 인기가 많아요. 

 
◎ 유기농 요구르트와 치즈 3종도 많이 판매 되었고 후기가 좋아요.
특히 요거트는 묽지 않아서 저희 그래놀라나 과일을 얹어 드시기 너무 좋아요.
 


치즈 3가지 중에선 리코타치즈를 가장 많이 드시네요.
향과 식감이 독특한 브리치즈는 익숙하지 않으신지 덜 팔리네요. 
 
4월 22일까지 유통기한인 17개 오늘부터 1500원 할인할께요.
 
사진을 찍으며 처음 먹어봤는데요. 짭쪼롬하고 몰랑몰랑해서 독특했어요.
계속 생각나는 맛이더라구요. 꼭 한번 경험해보셨으면 좋겠어요.



◎ 새로나온 떡 3종 중에서는 역시 [구워먹는 치즈떡] 이 제일 인기가 많네요.
납작하니까 조리하기가 쉽고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그럴까요?
 


 


끓이지 않고 농축해서 딸기가 생생해요
유기농 딸기 60% 유기농설탕 40%
네니아 생딸기쨈 24% 할인 중 ▶
 
 

 곧 품절되는 상품입니다. 

 
지리산 뱀사골 고로쇠 1.5l*6병
 


이번주면 다 팔릴 것 같아요.
올해 마지막 고로쇠수액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수요일 전에 구입하시면 좋겠어요.
 

 

 

마을기업 싸리재

since 2002년. 유기농 현미떡 통곡식 가공. 현미가래떡, 떡국떡과 유기농 오트밀, 국산 귀리제품, 볶은곡식 등 믿을 수 있는 싸리재마을

www.ssarij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