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리재 레시피

시금치 알리오올리오 떡파스타 만들기 유기농 시금치로 만들었어요 | 싸리재마을 유기농 시금치 판매하고 있어요

by 싸리재지기 2023. 3. 9.

어제 시금치 받았어요. :)

싸리재마을 유기농시금치 받았으니까 오늘 아침은 시금치 알리오올리오 떡파스타 만들어 봅니다.


시금치만 어제 저녁 다듬어 씻어 뒀어요. 상태 좋아서 뿌리만 잘라내고 씻었어요.

아침에 해동해 돈 현미가래떡 길이로 1/4쪽으로 잘랐고요.

편마늘 준비했어요. 집에 있는 크러쉬드페퍼랑 후추도. 간은 진간장으로 했답니다.

간단하게 만들었는데도 정말 맛있어요. 시금치 800그람 한번에 먹을 것 같은 맛이었어요.

시금치만 볶아먹어도 완전 좋을 듯하고요!

만드는 방법도 간단해요.

 


먼저 올리브유에 편마늘 볶다가 크러쉬드페퍼 조금, 썰어둔 현미가래떡 넣고 뒤적뒤적, 진간장 1T.

 


떡이 휘어지면 시금치 넣고 휘리릭 볶아주면 끝이에요. 후추 갈갈 옵션.

기름이 살짝 과한가 싶으면서도 맛나요.

 


꼭 한 번 해 드셔보세요. 전 떡으로 했지만 파스타면으로 해도 아주 좋고요!

싸리재마을 유기농시금치 사이즈도 좋고 아주 맛있어요. 과하게 달지 않아서 반찬으로도 좋고요.

전 어제 저녁 먼저 나물로 먹었고요, 오늘 아침 파스타 했으니 조만간 된장국도 끓여 보려고요.

시금치페스토 만들어도 아주 훌륭할 것 같아요.

 


밤사이 내린 비로 세상이 촉촉하네요. 전 든든하고 맛나게 아침 식사 했으니 또 하루를 힘차게 시작해 봅니다.

모두 안전하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
.


➕산지직송 국산 유기농바나나 판매합니다! 영양많고 맛도 좋은 바나나를 국산으로, 그것도 유기농으로 드실 수 있어요! 경남 산청에서 재배한 바나나 꼭 한 번 드셔보세요~🍌🍌🍌

➕부안 유기농 노지시금치 판매합니다! 시금치는 지금이 가장 맛있는 거 아시죠? 달큰하고 고소한 시금치나물로도, 술술 넘어가는 시금치된장국으로도 다양한 밥반찬으로 집나간 봄 입맛을 찾아 드려요!

➕유기농식용꽃을 더했어요. 싸리재마을 화전만들기 세트 판매 시작합니다. 봄맞이 화전만들기, 아이들과 함께 해 보세요. 반죽을 조물조물 주무르는 순간부터 화사한 봄을 느낄 수 있답니다.

➕새롭게 출시된 싸리재마을 앙금떡 2종 많은 사랑 속에 판매 중이에요! 모양도 너무 예쁜 흰팥앙금 흑임자떡과 자색고구마앙금떡! 고급지게 달콤한 무설탕 앙금떡 꼭 한번 드셔보세요. 출시기념 할인도 하고 있답니다.

➕항상 빠르게 품절되는 싸리재마을 레몬청 판매합니다. 첨가물 없이 제주 유기농 레몬과 유기농설탕으로만 만들었어요. 용량도 950ml로 오래 두고 드실 수 있는 차를담다 레몬청, 새콤달콤 봄날의 피곤함을 달래 줄거예요.

➕포슬포슬 거피 팥고물 쑥인절미가 새롭게 출시되었어요. 담백하고 고소한 거피 팥고물이 쑥찰떡과 찰떡궁합! 히트예감, 싸리재마을 쑥인절미입니다.

풍성한 먹을거리 다양한 제철농산물이 있어요. 싸리재마을로 오세요~💕

 

 

싸리재 가래떡 [유기농 무염 현미가래떡 1kg] 아침 식사 대용 다이어트떡

마을기업 싸리재

www.ssarijai.com

 

부안 유기농 노지 시금치 800g, 시금치나물 제철농산물

마을기업 싸리재

www.ssarij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