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리재 레시피

유기농 떡국떡으로 떡뻥 만들기 했어요 | 싸리재마을 유기농 백미떡국떡 할인 중이에요~

by 싸리재지기 2023. 1. 27.

싸리재마을 유기농 백미떡국떡 에어프라이어에 10분 정도 돌렸어요. 아래 깔린 건 따로 3분 정도 더 돌렸고요.

 


바삭바삭 떡뻥이 되었어요. :)

 


스틱꿀 하나 뿌려 먹을까 하다 서리태가루도 솔솔 함께 뿌렸더니 더 고소하고 맛나네요. 

남은 서리태가루는 물에 타서 호로록 마셨고요. 재미있고 맛있는 아침 식사였어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너무 좋겠지요? 

지금 싸리재마을 유기농백미떡국떡 할인하고 있어요. 떡뻥, 떡국, 떡피자, 떡볶이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유기농 백미떡국떡이랍니다.

어제는 종일 해가 나오지 않아 실내 온도가 18도 이상으로는 안 오르더니 오늘은 아침부터 햇살이 짱짱하네요. 

이 정도 햇살이면 오늘 낮은 20도 가능하겠네요. 주택에 살면서 햇살이 정말 얼마나 중요한지 실감하면서 살고 있어요. 고마운 햇님이네요.

기분까지 밝아진 햇살 찬란한 금요일입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
.


➕2월5일 #정월대보름 다양한 대보름 음식 한번에 준비하실 수 있도록 #대보름세트 준비하고 있어요! #오곡밥 #부럼 #양념나물 까지 올해 정월대보름은 싸리재마을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준비하세요!

➕추울 때 먹으면 더 맛있는 #아이스홍시 싸리재마을에서 맛보세요. 초겨울 많은 사랑 받고 판매되었던 싸리재마을 대봉감으로 만들었어요. 추운 겨울에만 판매하는 #전통수제쌀엿 #시골엿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네요. 달콤한 겨울의 맛 #순창쌀엿 어떠세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싸리재마을 앙금떡2종이 선물세트로 나왔어요. #통통달콤호떡 #통팥앙금현미쑥떡 을 고운 포장박스에 정성껏 담았답니다. 연말연시 고마운 분께 드리는 선물로 참 좋은 싸리재마을 떡선물세트 올해도 마음을 담아 전해 보세요.

➕휴대가 간편한 허니스틱 #꿀스틱 어떠세요? 아이들도 먹기 편한 스틱꿀로 언제 어느 곳에서도 쉽게 좋은 꿀 섭취할 수 있어요. 토스트, 피자 등에 예쁘게 토핑하기도 좋고요. 싸리재마을에서 만나는 꿀스틱은 지리산자락 하동 평사리에서 채밀한 천연꿀이랍니다.

➕말이 필요없는 명품고구마 행복한고구마를 싸리재마을에서도 만나보세요. 산지직송으로 안전하게 배송해 드립니다. 전남 무안의 바닷가에는 행복한 고구마가 있어요. 행복한 농부님의 행복한 유기농고구마 꼭 한 번 드셔보세요! 반하실 거예요. 

풍성한 먹을거리 다양한 제철농산물이 있어요. 싸리재마을로 오세요~💕

www.ssarij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