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리재 먹거리(상품)

유기농 배&도라지가 가득 [유기농 배 도라지 청 220g]

by 싸리재지기 2022. 2. 15.

배와 대추를 넣어 먹기 편한 ~

유기농 배 도라지 청 220g

유기농 자연농법으로 건강하게 키운 유기농 도라지유기농 배국산 대추를 넣어 먹기 편하게 만든 유기지기의 배 도라지 청을 소개합니다.


배 도라지 청은 도라지의 뿌리까지 통째로 달여 농축하기 때문에 유기농으로 재배한 안전한 도라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유기가공업체심스오가닉 유기지기는 3년이상 자란 유기농 토종 도라지를 깨끗이 세척하고 위생적인 공정 과정을 통해 안전하게 배 도라지 청을 만들고 있답니다.


또한 유기농 배를 갈아넣지 않고 즙으로 짜낸 진액과 무농약 대추를 넣어 건강한 단맛을 내어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도라지의 맛과 영양이 살아 있는 유기농 배 도라지 청으로 온 가족 건강을 지켜주세요.




 


 

 

유기지기의 배 도라지 청은 믿을 수 있어요.

▶ 유기농 도라지, 유기농 배, 무농약 대추의 엑기스만 뽑아내어 이중 스텐레스 솥에서 저온으로 24시간이상 달입니다.

▶ 유기농 우리 농산물로 가공하는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아 깐깐하게 만듭니다.

▶ 설탕, 올리고당, 화학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습니다.

 

 

 


 

 

세 번의 추위를 이겨 낸 3년근 도라지

유기지기에서는 3년이상 자란 유기농 토종 도라지로 배 도라지 청을 만들어요.

도라지 뿌리에는 당질, 칼슘, 철분, 사포닌, 이눌린, 비타민이 많고, 섬유질이 주요 성분으로 씹는 맛이 특별하며 약재료로 사용되고, 알칼리성 식품입니다.

"오래된 도라지가 삼보다 낫다"는 말이 있지요.
다년생 도라지의 경우에는 일반 도라지보다 사포닌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요.

 


 

 

배 도라지 청, 이렇게 드세요.

배 도라지 청은 하루 1~3회 작은 스푼으로 반스푼(2g~3g) 정도가 좋아요.
▶ 물에 타지 않고 그대로 드셔도 좋고, 도라지의 쓴 맛이 부담스러우시면 100ml의 따뜻한 물에 섞어 드세요.

 

 


 

 

맛이 궁금해요.

 

유기농 배 도라지 청은 도라지의 쌉쌀함과 유기농 배와 대추의 건강한 단맛이 잘 어우러져 먹기 편해요.
살짝 달짝지근하면서 끝 맛은 쌉싸름하게 남는 배 도라지 청 특유의 맛이 납니다.

따뜻한 물에 타서 차로 마시면 도라지의 은은한 향이 느껴져서 몸과 마음이 따뜻해진답니다.
유기농 배와 대추를 넣어 만들어 배 도라지 청숟가락으로 떠서 바로 드셔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원재료 및 함량

도라지(국산, 유기농) 50%, 배(국산, 유기농) 45.1%, 대추(국산, 무농약) 3%, 꿀(국산) 1.9%

 

 

 


 

 

이렇게 보내드려요.

배 도라지 청 220g을 한 병에 담아 보내드립니다.

※ 세트 제품이 아닌, 1개씩 구매 가능한 상품입니다. 



 

 

보관방법

개봉 전 : 햇빛이 들지 않는 건조하고 선선한 곳에 보관하세요.
개봉 후 : 잘 밀봉하여 냉장보관 해주세요.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24개월 (별도표기일까지)



 


 

 

생산자 이야기 [심스오가닉 유기지기]

유기가공인증업체인 유기지기에서 만들어요.
약 10여년 전 거강한 우리 먹거리를 직접 키우며 재배하기 위해 귀농하여, 농산물 재배 뿐만 아니라 유기농 원재료만 사용한 유자차, 생강차, 생강가루, 생강조청, 배 도라지 청 등 다양한 건강 먹거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정읍에 있는 유기지기는 자연의 생명력에 농부의 정성을 다한다는 신념으로 농산물 가공을 하는 곳이에요.

 

유기가공인증번호 : 제14800105호

 

 

 

 


 

 

 

 

보러가기

 

사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