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리재고객 이용후기

볶은곡식 후기! 질릴 때까지 먹을거에요~

by 싸리재지기 2018. 1. 26.







벌써 몇 번째 사는지 모르겠네요. 몸에 좋은 것만 골라먹는 남자친구한테 과자 대신 입 심심할 때 먹으라고 사줬는데 엄청 좋아해요 ㅎ 그래서 떨어질 때마다 대신 사줍니다. 저도 좋아하구요 ㅎㅎ 질릴 때까지 먹을거에요
싸리재마을(네이버 스토어팜) khs0***님 후기

볶은곡식은 싸리재에서 만드는 무첨가 시리얼이에요.

지난 번 후기 전해드릴 때 이야기 한 것 처럼 오트밀과 함께 드시는 분이 많아요.

고소한 맛이 참 좋은 먹거리랍니다.

국산 재료로 만드는 무첨가 시리얼,

싸리재 볶은곡식은 선식과도 잘 어울리고요

입이 심심할 때 야금야금 드셔도 맛이 좋아요.

싸리재지기는 가끔 밥에 넣어 먹을 때도 있답니다.

남자친구분 선물로 건강하고 맛 좋은 볶은곡식을 챙겨 주신다니 제가 다 뿌듯하고 그러네요

스티커 이미지

질릴 때 까지 먹을 거라는 한 마디가 싸리재지기에게는 심쿵이네요.

원래 패션도 가장 클래식 한 것이 가장 오래가고 멋있는 것 처럼

싸리재 볶은곡식도 항상 기본에 충실하여 오래오래 우리 이웃님들 마음 속 시리얼 NO.1이 되어볼게요!

싸리재와 함께해주시는 모든 분들 항상 고맙습니다!

고마우신 분들 추운 날씨 건강 유의하시구요, 다음 포스팅으로 또 인사드릴게요~~


싸리재마을에서 만나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