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산 흑임자가 쏙쏙~ 더 고소한 흑임자 현미설기로 맛있는 아침식사 하세요 |  매주 수요일 예약발송! 담백한 설기 & 색다른 설기 / 미니 떡케이크 / 아침 간편식사 

by 싸리재지기 2024. 3. 26.

 

흑임자현미설기예요. 저녁에 끓였던 김치콩나물국이 너무 시원해서 아침에도 한 그릇 함께 했답니다.

 


설기는 밥으로 드세요. 

 

보실보실 어떤 반찬과도 잘 어울리고요, 샐러드도 최고고요. 서리태가루나 미숫가루 등 다양한 곡물가루와도 찰떡궁합이랍니다.

좋은 화요일 되세요~

+

아침에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싸리재마을 설기떡 8종&쑥버무리 지금 많은 관심 속에 판매 되고 있어요.

금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예약상품으로 운영해서 ‘오늘 만든 설기떡’ 수요일에 보내드려요. 얼리지 않고 바로 쪄서 식힌 설기를 보내드린답니다.

떡 종류와 발송 요일은 아래와 같아요.

 매주 수요일 오늘 만든 설기떡 ➕
📌담백한 설기 :무염현미설기, 오트밀현미설기, 발아현미설기, 흑임자현미설기
📌색다른 설기 : 단호박고지현미, 알밤쑥현미설기, 꿀백설기, 고구마 꿀 설기
⠀⠀
꼭 오늘 만든 떡이 아니어도 좋다, 하시는 분들은 별도로 판매하는 냉동상품을 구매해 주시면 된답니다.

무농약 거문도 해풍쑥을 듬뿍 넣어 만든 싸리재 현미 쑥버무리도 당일 만들어 바로 보내드리고 있어요. 아직 수확되는 쑥의 양이 적어 소량씩 오픈하고 있으니 맛보시고 싶은 분들은 서둘러 주세요~

새봄 행복한 아침식사를 위한 싸리재마을의 설기 제안! 맛있게 드시고 후기도 남겨 주세요. @ssarijai 해 주시면 찾아 갈게요.

.
.
➕3월27일 수요일 오전11시, 싸리재 N쇼핑라이브 밥 대신 먹는 설기떡 8종 최대 15%까지 할인예정이 많은 관심 바랍니다.

➕유기농오트밀, 서리태가루, 볶은쥐눈이콩가루, 유기농찐늘보리, 싸리재수제그래놀라, 쑥현미가래떡! 싸리재마을 BEST 상품 최대 18% 할인합니다.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앵콜특가로 8월31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려요.

➕봄맞이 화전만들기 세트 판매하고 있어요. 동글동글 반죽에 화사한 유기농식용꽃 올려 예쁜 화전놀이 하세요. 쑥개떡 반죽도 절찬리에 판매하고 있어요.

➕지리산고로쇠 절찬리에 판매 중이에요! 일년에 딱 한달 자연이 주는 특별한 선물, 지리산고로쇠 맛보러 오세요!

 

 

 

냉동 현미떡 [ 흑임자 현미 설기 80g 10봉 ] 개별포장떡 시루떡 - 싸리재마을

몸에 좋은 현미 설기에 고소한 맛을 두 배 더한 고소한 흑임자 현미 설기예요. 귀한 국산 흑임자를 10% 더해서 맛과 색을 더한 특별한 설기떡입니다. 손님 접대 상차림에 고급스러운 간식으로 놓

ssarij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