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리재 소식

싸리재마을 2024년 3월 SNS 구매후기 이벤트! 최대 2만원의 적립금을 드려요~

by 싸리재지기 2024. 3. 8.

2월 싸리재마을 SNS 구매후기 이벤트! 최대 2만원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인스타그램 사용하시는 분들 어서 어서 오세요.
@ssarijai 입니다 :)


 



[싸리재마을 x SNS구매후기이벤트]

2월, 싸리재마을 인스타 베스트리뷰어 선정합니다. 

2월 한달간 싸리재마을을 이용해 주시고 SNS에 정성스런 후기도 남겨 주신 분들을 아래와 같이 선정하였습니다.

좋은 레시피로 싸리재마을 상품 담아 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DM으로 싸리재마을(http://www.ssarijai.com) 아이디를 알려 주시면 적립금을 드릴게요. 

@tandanji_hyo
@son.mom_recipe
@daldalsolgil
@jalmukna

새봄이 오는 3월 싸리재마을 인스타 구매후기 이벤트는 계속 진행됩니다. 많이 많이 참여해 주세요~

언박싱도 좋고 맛평가도 좋고 요리하신 피드, 식단공유 모두 좋아요. 명절 음식 하시고 사진 한 장 찰칵! @ssarijai 태그 잊지 마시고요. 

#싸리재 태그로 좋은 후기 남겨주신 분들도 있는데요, 되도록 #싸리재마을 해시태그도 함께 부탁드려요. 여러분의 후기는 저희 싸리재마을에 큰 힘이 되어 준답니다.

📌이벤트 기간 : 3월 한달
📌당첨자 발표 : 4월초
📌참여방법 : @ssarijai 태그 해 주시면 찾아 갈게요.
✔매월 선정을 통해 최대 2만원의 적립금 혜택 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신상품을 미리 맛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해 볼게요.
✔블로그 등 다른 SNS 포스팅도 환영합니다. 글을 올리신 후 이벤트 진행 피드에 덧글 주시거나 DM 주시면 찾아 갈게요.

🌿리그램, 팔로우, 친구소환 모두 모두 환영합니다.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는 추후 싸리재마을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싸리재마을

since 2002년. 유기농 현미떡 통곡식 가공. 현미가래떡, 떡국떡과 유기농 오트밀, 국산 귀리제품, 볶은곡식 등 국내산 농산물로 만든 식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ssarij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