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산 콩으로 만든 싸리재마을 황토콩두부, 생식용 두부로 참 좋아요 | 맛있게 익은 김장김치와 두부김치로 드셔보세요

by 싸리재지기 2023. 12. 28.

 

아침부터 두부김치 먹었어요. :)


오랜만의 싸리재마을 두부입니다. 제가 참 좋아하는 두부인데요, 자주 먹진 못하고 있어요.


그래서 먹을 수 있을 때는 꼭 생두부로 먹는 편입니다. 진짜 진짜 고소하거든요.


맛이 제대로 든 김장김치랑 먹었어요.

냉장고에 며칠 있었던 두부는 뜨겁게 데웠어요. 김이 오른 뜨거운 두부 김치랑 먹으면 최고죠.

두부가 맛있는 겨울이에요, 싸리재마을 황토콩두부 많이 많이 드시고 건강한 연말 보내세요~

 

https://youtube.com/shorts/L66XngT-txI?si=YaBXZNNiG8kVIQ_B



.
.

➕다양한 맛보기상품들 최대 26%까지 할인하고 있어요. 12월31일까지 한정수량 파격할인이니 품절 전에 겟하세요~

➕바삭바삭 고급지게 달콤한 싸리재 그래놀라, 국산 대추와 호두를 가득 넣어 무설탕 대추그래놀라 새롭게 출시했어요. 출시기념 20% 할인하고 있어요. 기존의 달콤오트밀과 싸리재그래놀라(오리지널)도 계속 판매합니다.

➕겨울철 면역력 높이기에 생강만한 것이 없지요~ 취향따라 먹는 다양한 생강 싸리재마을에서 만나보세요. 국산 토종 건생강, 국산 편강, 유기농생강분말, 유기농생강조청, 개운한 생강 그리고 갈아만든 유기농생강차가 준비되어 있어요.

➕국산 통대추와 슬라이스대추 판매하고 있어요.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하시고 대추차/대추고 등 다양한 겨울 건강차 끓여 드세요~ 잘 익어 아주 달콤한 국산대추랍니다.

➕따로 손질할 필요가 없는 곡성 알토란 판매 하고 있어요! 뜨끈한 토란무국 생각나는 아침, 간편하게 깐토란으로 끓여드세요!

 

 

예약상품) 고소한 [황토콩두부] 500g - 싸리재마을

국산콩으로 꽉 채운 고소한 옛날두부. 콩의 함량을 높여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나는 손두부. NON GMO. 100% 국산콩으로 만든 두부. 조제해수 염화마그네슘을 이용하여 건강하게 만든 두부. 김치찌개

ssarij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