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리재 레시피

오트밀김밥 돌돌 말아 따뜻한 숭늉이랑 아침 간편식사 | 국산 오트밀 할인

by 싸리재지기 2023. 9. 8.

 

오랜만에 김밥 말았어요. 구멍 슝슝 뚤린 곱창김으로 말다가 그만 여꾸리가 터진 김밥이 되어 버렸어요.

그래도 어찌어찌 추스러 사진 한장 찍고 맛나게 먹었어요. :)

오트밀은 물 팔팔 끓이다 넣고 잠시 있다가 숭늉 쪼옥 따라 내고 뚜껑 덮어 두면 쫀득하고 맛있는 오트밀밥이 됩니다.

소금 참기름 소량 넣고 잘 섞어서 김밥 말면 됩니다. 재료는 있는대로, 보인대로 넣어요.


오늘 저는 풋고추랑 볶아 둔 어묵이랑 달걀프라이 하나 넣어서 말았어요.


터졌지만 맛있네요. 오트밀숭늉도 빠뜨리면 서운하고요. 아주 든든해요.

오늘은 확인히 서늘한 아침기온이네요. 즤집 어린이는 얇은 점퍼가 춥다고까지 하더라구요.

다음주부터는 이제 정말 가을 옷 꺼내 입혀야 겠어요. 산동네라 아침엔 춥거든요.

환절기입니다.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네요.

따뜻한 차 많이 드시고 몸을 따뜻하게 해 주세요~

모두 안전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

➕여름부터 많은 사랑 받고 있는 싸리재마을 BEST 상품 최대 20% 할인하고 있어요. 오트밀, 그래놀라, 볶은곡식에 미숫가루까지 이 기회 놓치지 마세요~

➕ 올 추석은 9월29일 금요일이에요. 쫄깃쫄깃 맛있는 싸리재마을 추석송편 지금 절찬리에 판매 중이에요. 체험학습재료로도 사랑받고 있는 송편만들세트도 있답니다. 최고의 송편과 송편반죽, 올해도 추석송편은 싸리재마을입니다.⠀

➕상큼한 제주 유기농청귤 판매하고있어요. 풋풋한 풋귤로 만드는 청귤청! 지금이 제철이에요. 넉넉하게 구입해서 맛있게 담가 두시면 1년 내내 싱그러운 풋귤향 느낄 수 있답니다. 이 시기 아니면 만나기 어려워요. 서두르세요.

➕유기농미강(쌀겨) 할인하고 있어요! 밥 지을 때 간단하게 넣어만 드시면 영양이 쑤욱~ 곡물팩으로 활용해도 좋겠지요?

➕손질과 보관이 간편한 냉동조각단호박 판매 중이에요. 올해는 장마로 단호박 양이 적어서 빨리 마감이 되었는데요. 아쉬운 마음은 손질한 냉동 조각단호박으로 달래 보아요~ 냉동상태에서 바로 찌거나 구우면 진하고 맛있는 단호박 오래 즐기실 수 있답니다.

➕2주에 한번 다양한 레시피와 할인, 그리고 체험단이 함께 하는 싸리재쿡! 추석주간 싸리재쿡은 쉬어갑니다. 10월에 만나요.

 

 

쪄서 만든 국산[ 오트밀 400g] 부드러운 귀리 쉐이크

마을기업 싸리재

www.ssarij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