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리재 레시피

부드러운 귀리밥, 싸리재마을 납작귀리로 쉽게 지어 드세요 | 유기농 노지시금치 듬뿍 다이어트김밥 오트밀 김밥 레시피

by 싸리재지기 2023. 3. 16.

어제 저녁 우엉조림 하려고 꺼내다 시금치를 보고 김밥을 싸야겠다 생각했어요.

그래서 달걀지단, 당근채볶음, 우엉조림 하고 시금치도 후다닥 볶았어요.


밥은 납작귀리 넣어 부드러운 귀리밥 지었고요.

그래놀라 재료로 사용해도 좋은 싸리재마을 납작귀리는 밥 지을 때 넣어 바로 취사를 하면 아주 부드러운 귀리밥 드실 수 있어요.

 


쌀만 불린 후 납작귀리 넣어 밥 지으면 된답니다.

납작귀리밥에 김밥재료 넣고 돌돌돌 대충 말아 맛나게 먹었어요.

 


김밥재료는 조금 넉넉하게 준비해 두면 아침에 후다닥 김밥 말기 너무 좋지요.

싸리재마을 유기농노지시금치는 프라이팬에 오일 두르고 후다닥 볶았어요. 볶으니 더 달큰하네요.

오늘 하루도 안전하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
.

 


➕임실 치즈가 듬뿍~구워먹는 치즈떡과 감자치즈볼 그리고 국산 소시지를 넣어 만든 꽃소떡 판매합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너무 좋겠지요? 유기방아 간식떡 3종 3/26까지 최대15% 할인도 합니다.

➕갓 짠 유기농원유로 정성을 다해 만든 유기농요구르트와 유기농치즈3종 오픈했어요. 건강한 식단관리를 위한 모든 것, 싸리재마을에서 한번에 구입하세요. 3/26까지 11% 할인하고 있어요.

➕밥이되는 빵, 네니아브레드 #파베이크 싸리재마을에서 만나보세요. 유기농우리밀과 천연발효종으로 만든 최고의 식사빵이랍니다. 출시기념 할인도 하고 있어요. 유기농통밀, 물, 발효종, 소금으로만 만든 통밀 샤워도우도 판매합니다.

➕산지직송 국산 유기농바나나 판매합니다! 영양많고 맛도 좋은 바나나를 국산으로, 그것도 유기농으로 드실 수 있어요! 경남 산청에서 재배한 바나나 꼭 한 번 드셔보세요~🍌🍌🍌

➕부안 유기농 노지시금치 판매합니다! 시금치는 지금이 가장 맛있는 거 아시죠? 달큰하고 고소한 시금치나물로도, 술술 넘어가는 시금치된장국으로도 다양한 밥반찬으로 집나간 봄 입맛을 찾아 드려요!

➕유기농식용꽃을 더했어요. 싸리재마을 화전만들기 세트 판매 시작합니다. 봄맞이 화전만들기, 아이들과 함께 해 보세요. 반죽을 조물조물 주무르는 순간부터 화사한 봄을 느낄 수 있답니다.

풍성한 먹을거리 다양한 제철농산물이 있어요. 싸리재마을로 오세요~💕

 

귀리[국산 납작귀리 600g]귀리밥짓기

마을기업 싸리재

www.ssarijai.com

 

부안 유기농 노지 시금치 800g, 시금치나물 제철농산물

마을기업 싸리재

www.ssarij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