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리재 레시피

해동해서 바로 먹는 찹쌀인절미, 싸리재마을 현미찹쌀인절미와 오븐에 구운 고구마말랭이 | 아침 간편식사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

by 싸리재지기 2024. 2. 21.

 

콩가루 듬뿍 현미찹쌀인절미 해동하고 고구마 말랭이 꺼냈어요.

어린이가 개학을 하니 오전 시간이 다시 길어지네요. 정신없는 건 여전하지만요.


오늘도 저희 동네는 비가 내리네요. 비가 은근 많이 내리는 겨울이네요. 우수 지나 내리는 비니 봄을 부르는 비가 되겠네요. :)

촉촉하게 젖어 있는 바깥풍경이 많이 추워보이지 않는 수요일 아침입니다.


쫀득쫀득 젤리 같은 고구마말랭이 입안 가득 오물오물, 피곤이 조금 풀리는 것도 같아요.

좋은 수요일 되세요~
.
.

➕지리산고로쇠 절찬리에 판매 중이에요! 일년에 딱 한달 자연이 주는 특별한 선물, 지리산고로쇠 맛보러 오세요!

➕부안 유기농 노지시금치 판매합니다. 달큰하고 쫄깃한 그맛, 겨울에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제철 노지시금치 들여가세요!

➕정월대보름 음식을 간편하게 만들어 드실 수 있는 대보름음식세트 판매 시작합니다. 오곡밥, 부럼, 양념나물 4종 구성인데요 2인분이에요. 쉽고 간편하게 명절 준비 미리해 두세요~

 

 

 

아침대용 [ 현미찹쌀 인절미 200g] 콩가루 찰떡 팥빙수 - 싸리재마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현미 인절미에요. 싸리재마을에서는 국산콩 100%로 만든 콩고물을 유기농 현미떡에 가득 묻혀 만들었어요. 콩고물에도 떡에도 설탕을 넣지 않고 만들어 아주 담백하고

ssarijai.com

 

 

행복한고구마 간식 2가지 [고구마 말랭이 60g/고구마칩 30g] - 싸리재마을

유기농 고구마를 수작업으로 정성껏 얇게 썰어서 오븐에 구운 고구마말랭이와 동결건조하여 고구마의 향과 맛, 영양까지 그대로 담은 고구마칩을 소개합니다. 해피스윗 말랑 구운말랭이는 행

ssarij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