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리재 레시피

두부 넣고 부드럽게~ 두부떡국 끓이기 | 싸리재마을 현미떡국떡에 엽전떡국떡 고명으로 올려 예쁜 떡국 만들기 했어요 | 어린이떡국

by 싸리재지기 2023. 12. 29.

오늘도 야채수 활용해서 초간단 떡국 끓였어요.

아이가 방학을 하니 아침 시간이 점점 늦어지네요. 다음 주부터는 좀 더 규칙적으로 아침을 시작해야 겠어요.

오늘의 떡국은 싸리재마을 어린이떡국떡 알록달록 귀여운 엽전떡국떡을 고명으로 얹은 두부떡국이랍니다.

현미떡국떡도 넣었어요.


야채수 보글보글 끓이다 백미떡국떡인 엽전떡국떡 먼저 넣고요, 어제 먹고 남은 싸리재마을 두부도 퐁퐁.

보글보글 끓으면 현미떡국떡 조금 추가하고 다시 보글보글, 국간장+참기름+대파면 끝!

대파향이 아주 좋은 간단 떡국이 완성됩니다.

맛나요.


떡도 쫄깃하고요.

떡국떡은 모두 냉동상태 그대로 사용했어요. 꼭 중간 중간 건드려서 늘러붙지 않도록 해 주세요.

간은 소금으로만 해도 맛나요.

2023년 12월의 마지막 금요일이네요. 이제 주말이 지나면 바로 2024년이 짜안~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요! 아름다운 새해 맞이 하세요.

항상 고맙습니다.

.
.

➕다양한 맛보기상품들 최대 26%까지 할인하고 있어요. 12월31일까지 한정수량 파격할인이니 품절 전에 겟하세요~

➕바삭바삭 고급지게 달콤한 싸리재 그래놀라, 국산 대추와 호두를 가득 넣어 무설탕 대추그래놀라 새롭게 출시했어요. 출시기념 20% 할인하고 있어요. 기존의 달콤오트밀과 싸리재그래놀라(오리지널)도 계속 판매합니다.

➕겨울철 면역력 높이기에 생강만한 것이 없지요~ 취향따라 먹는 다양한 생강 싸리재마을에서 만나보세요. 국산 토종 건생강, 국산 편강, 유기농생강분말, 유기농생강조청, 개운한 생강 그리고 갈아만든 유기농생강차가 준비되어 있어요.

➕국산 통대추와 슬라이스대추 판매하고 있어요.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하시고 대추차/대추고 등 다양한 겨울 건강차 끓여 드세요~ 잘 익어 아주 달콤한 국산대추랍니다.

➕따로 손질할 필요가 없는 곡성 알토란 판매 하고 있어요! 뜨끈한 토란무국 생각나는 아침, 간편하게 깐토란으로 끓여드세요!

 

식사대용 구수한 [유기농 현미떡국떡 500g] 건강식 현미 떡국

마을기업 싸리재

www.ssarijai.com

 

작고 귀여운 오색떡국떡 [ 엽전 떡국떡 300g] 천연재료 백미떡

마을기업 싸리재

www.ssarijai.com

 

예약상품) 고소한 [황토콩두부] 500g

마을기업 싸리재

www.ssarij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