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리재 레시피

단호박스프 맛있게 끓이는 간단한 방법 | 유기농미니단호박 활용 단호박죽/단호박라떼 만들기

by 싸리재지기 2023. 9. 14.

 

어제 쪄 두었던 미니단호박에 우유 좀 넣고 단호박스프 만들었어요.


단호박을 삶는 것보다는 이렇게 푸욱 쪄서 스프를 만들면 훨씬 더 진하고 맛있는 스프가 된답니다.

 


블랜더로 갈아주면 아주 부드러운 죽이 될텐데요, 저는 그냥 숟가락으로 대충 으깨서 만들었어요. 씹는 즐거움도 있으니까요.

 


소금 소량 넣었어요. 정말 맛나요.


싸리재마을 손질한 냉동 조각단호박 판매하고 있어요. 쪄서 그냥 먹어도 좋고 이렇게 스프로 또 죽으로 활용하면 정말 좋아요.

어젠 종일 비가내리더니 오늘은 햇살이 나오네요. 좋은 하루 시작하세요~

.
.

➕여름부터 많은 사랑 받고 있는 싸리재마을 BEST 상품 최대 20% 할인하고 있어요. 오트밀, 그래놀라, 볶은곡식에 미숫가루까지 이 기회 놓치지 마세요~

➕ 올 추석은 9월29일 금요일이에요. 쫄깃쫄깃 맛있는 싸리재마을 추석송편 지금 절찬리에 판매 중이에요. 체험학습재료로도 사랑받고 있는 송편만들세트도 있답니다. 최고의 송편과 송편반죽, 올해도 추석송편은 싸리재마을입니다.⠀

➕유기농미강(쌀겨) 할인하고 있어요! 밥 지을 때 간단하게 넣어만 드시면 영양이 쑤욱~ 곡물팩으로 활용해도 좋겠지요?

➕손질과 보관이 간편한 냉동조각단호박 판매 중이에요. 올해는 장마로 단호박 양이 적어서 빨리 마감이 되었는데요. 아쉬운 마음은 손질한 냉동 조각단호박으로 달래 보아요~ 냉동상태에서 바로 찌거나 구우면 진하고 맛있는 단호박 오래 즐기실 수 있답니다.

➕2주에 한번 다양한 레시피와 할인, 그리고 체험단이 함께 하는 싸리재쿡! 추석주간 싸리재쿡은 쉬어갑니다. 10월에 만나요.

 

간편하게 손질한 조각) 미니 단호박(냉동, 유기농) 1kg

마을기업 싸리재

www.ssarijai.com

 

댓글